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이비키니가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다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가 15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인 정은지를 모델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 ‘하이비키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킷헬스케어는 독일 지사와 미국 자회사를 보유한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장기재생과 항노화를 위해 글로벌 연구진과 함께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송은 롯데홈쇼핑 단독구성으로 10개월분 구매 시, 자동주문 1000원 할인과 BC카드 5% 할인,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 프로모션으로 3회,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3만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개월분 구성 외 5개월분 구성도 판매된다.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질병을 야기할 수 있다. 하이비키니는 개발 시점부터 식약처 일일 권장량을 모두 충족하는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원료를 구성했다.

로킷헬스케어는 하이비키니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외 15중 복합 기능성 주원료뿐만 아니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5가지 부원료로 구성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은지 다이어트 하이비키니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킷헬스케어 개요

로킷헬스케어(ROKIT HEALTHCARE, Inc.)는 사람들이 당연하다고 여길 수 있는 장기 노화와 질병 해결을 위한 장기 재생 및 안티에이징 플랫폼을 개발해 인류의 수명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되었고, 현재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과 연골재생 등의 4D 바이오 프린팅과 자가세포를 사용한 치료법, 인체 기반 바이오 잉크 기술, 항노화 재생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okithealthcare.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5 16:52: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새벽전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 부산시교육청 ‘교육감 만난 Day!' 개최
  •  기사 이미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2030부산세계박람회 부산유치 기도대성회' 참석
  •  기사 이미지 하윤수 시교육감 검정고시 합격증서 수여
tbn음악앨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