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윤수 한국교총회장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이 기력 회복하길 바라" - 금정구 남광종합사회복지관, '사랑나눔 삼계탕데이' - 팔팔닭국수 손정수 대표 삼계탕 300인분 제공도
  • 기사등록 2020-07-22 20:46:07
  • 기사수정 2020-07-22 21:10:20
기사수정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삼계탕 DAY’에서 인사말하는 하윤수 한국교총회장(사진=최인락 기자)[데일리기장뉴스=김희경] 24절기 중 가장 덥다는 대서(大暑) 절기를 맞아 금정구 노포동 소재 남광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해영)에서는 지역노인을 위한 행사가 열렸다.


지난 22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하윤수)가 마련한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삼계탕 DAY’에서는 300여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과 정미영 금정구 구청장을 비롯해 금정구의회 김천일 복지도시위원장, 이재용 의원, 김상근 해운대재향경우회 회장, 손정수 팔팔닭국수 대표와 임신우 (주)수본바이오 본부장 등이 참석해 코로나19에 지친 노인들을 위로했다.


정미영 구청장은 노인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금정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사진=최인락 기자)

정미영 금정구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바깥나들이가 어려운 가운데 자리해주신 어르신들의 모습이 정말 반갑다”며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감염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금정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하윤수 한국교총 회장은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 봉사에 나서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이 기력을 회복하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고 말했다.


남광종합사회복지관 박해영 관장(오른쪽)이 복지관 연혁 등을 설명하고 있다. 왼쪽부터 임신우 (주)수본바이오 본부장, 김상근 해운대재향경우회 회장, 하윤수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사진=최인락 기자)

이날 행사를 위해 팔팔닭국수(대표 손정수)는 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삼계탕 300인분을 제공했으며 (주)미슬포톤테라피는 수소수캔 400개를 후원했다.


팔팔닭국수는 부산의 젊은기업인 손정수 대표가 창업한 외식업 프랜차이즈이다. 7월중 대구 중구점과 부산 사직점, 경기 안산점을 오픈하며 오는8월중 21호점을 개설할 정도로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팔팔닭국수, 제주고기수육, 초계국수와 양평해장국 등을 런칭해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부산연탄은행 후원, 마르지 않는 샘 작은 어린이도서관 도서 기부 등 크고작은 봉사활동으로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1946년에 개관해 74년의 역사를 지닌 남광종합사회복지관(사진=최인락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2 20:46: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새벽전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정종복 군수, 연합기숙사 건립사업 착공식 참석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 부산시교육청 ‘교육감 만난 Day!' 개최
  •  기사 이미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2030부산세계박람회 부산유치 기도대성회' 참석
tbn음악앨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